원본출처 : http://vampiress.me/character.html

 

マルゥル・ルルー・ド・ベルテンス Malheureux Leroux de Berthence

 

새벽의 밤피레스 暁のヴァンピレス 시리즈의 등장인물, 말루르입니다.
작명이 가장 난해한 캐릭터입니다.[각주:1] 은연 중에 앞으로의 운명을 암시하는 이름일지도...

 

상징혈은 B형, 테마곡은 「B - 월하의 날개 - (B - 月下の翼 -)」입니다.

 

베르텐스 왕국은 부르봉 왕가가 다스리던 프랑스 왕국을 모티브로 한 것 같습니다.

 

 

서출 왕족의 자녀라 왕위와는 거리가 멀었지만, 왕위계승 서열상 우위에 있던 다른 왕족들이 히프노스 키스때문에 죄다 잠들어버린 탓에 거저먹는 식으로 여왕이 된 케이스인 것 같습니다.

 

여왕으로서 나름대로 교양과 기량을 갖추고 있는 것 같지만, 일반적으로 일본식 판타지에서 뱀파이어 일족이 가지는 힘과 권능은 혈통의 순수성에서 나온다는 점에서 볼 때 그리 강한 캐릭터는 아닌 듯 합니다. (아델레이드의 강력한 힘이 단지 '순혈' 하나로 설명된다는 사실로 보아 거의 확실하다고 생각됩니다.)

 

 

온화한 인상에 부드러운 눈매를 가지고 있지만, 누군가 자신의 비위를 거스르면 가차없이 사형을 선고할 정도로 잔인한 면모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드라쿨리야 전체를 정복하여 하나로 통합하고자 하는 야망을 품고 있는 야심가이기도 합니다.

 

주인공인 아글레이아덴 제국의 여왕 아델레이드와는 어린 시절 친구였고, 여전히 허물없는 태도로 아델레이드를 대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아델레이드와는 대립되는 구도에 있는 캐릭터입니다.
항상 근엄한 태도를 유지하면서 강인하고 거만하지만 마음씨는 여린, 왕가의 순수혈통을 이은 아델레이드, 소탈하고 느긋한 성격에 인상은 온화하지만 잔혹한 성품을 지닌, 서출의 방계 왕족 출신인 말루르. 전형적인 라이벌 캐릭터라 할까요.

말고도 츤데레vs얀데레, 은발vs금발, 직모vs곱슬, 독일vs프랑스.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입니다.

  1. malheureux[malœʀø] 1.불행한 2.불운한 3.불행한 사람 [본문으로]

+ Recent posts